-
[학생]워드스프링과 내신스프링을 각각 결제해야 하나요?
-
에듀스프링에서 구매하는 이용권은 에듀스프링 제품들을
일정기간 동안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성격을 가집니다.
이용권 한 번 구매로 에듀스프링의 전 서비스를
(시험지 받기, 시험문제 답안 입력, 자동채점, 결과보기 등의 시험보기 제반 서비스)를
제약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.
-
[공통]결제를 안하면 서비스를 사용하지 못하나요?
-
선생님 서비스는 기간제한 없이 무료입니다.
하지만 학생 서비스의 경우 유료 결제가 되어야
아무 제약 없이 내신스프링의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(학생 서비스는 학생이 시험 받기, 답안입력, 채점, 결과보기 등 시험보기 용도의 제반 기능 일컫습니다.)
-
[공통]이용권 구매 시 시험 보는 횟수가 정해져 있나요?
-
아닙니다. 구매한 이용권은 만료일자 당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
시험보는 횟수에 제한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.
-
[학생]에듀스프링의 요금제도가 궁금해요.
-
에듀스프링의 이용요금은 선생님과 학생으로 나눠집니다.
선생님은 기간 제한 없이 무료이며,
학생서비스는 기본적으로 유료입니다.
(가입 후 7일 무료체험기간 제공)
*이용권 상품내용
1개월 단위의 이용권
이용권 구입시 에듀스프링의 워드스프링과 내신스프링 서비스를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결제방법 : 학생ID로 에듀스프링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한 후
마이페이지>이용권 구매 화면에서 자신에게 맞는 기간별 이용권을 결제하면 됩니다.
-
[학생]이용권 상품을 환불하고 싶어요.
-
학생이 직접 본인의 ID로 구매한 이용권의 경우
학생 ID로 접속한 뒤 마이페이지> 이용권 구매 내역에서
해당 이용권 목록에서 신청 버튼을 누르면 환불신청 됩니다.
이용권 사용 이력에 따라서 사용한 기간을 차감한 후 환불됩니다.
상세한 환불정책은 해당 구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-
[학생]내신스프링 이용 중에 학원을 그만두게 됐어요.환불 받을 수 있나요?
-
네. 학원을 그만두는 등 더 이상 이용권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는
학생이 본인의 ID로 결제한 이용권에 한해서 환불이 가능합니다.
환불금액은 이용권 구매페이지의 약관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-
[학생] 에듀스프링의 이용권 환불(취소)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-
에듀스프링은 회사의 이용약관에 따라 아래와 같은 환불 기준으로 처리됩니다.
[학생 이용권 환불기준]
-전액환불 :학생 서비스 사용이력이 없는 상태에서 7일 전에 환불 요청하는 경우 전액 환불 처리됩니다.
-부분환불 :학생 서비스를 최소 1회 사용한 이후부터는 환불 요청일 기준으로 환불금액을 산출합니다. (산출한 환불 금액에서 금융수수료를 공제한 금액을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.)
환불금액 = 결제금액 – (사용한 기간의 이용료)
단, 3/6/12개월 이용권 환불 시에는 할인혜택 등이 적용되지 않은 정상 이용권 금액으로 환불금액이 산정됩니다.
*이용권 환불 시 유의사항
-사용하지 않았더라도 이용권 기간만료 후에는 환불되지 않습니다.
-이용권 구매 시 제공된 할인, 기간 연장 등의 혜택은 환불 시 모두 철회된 후 1개월 단위의 정가 기준으로 환불 금액을 산출합니다.
-
[공통]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.
-
아이디 검색의 경우
로그인 창의 하단에 아이디 찾기를 눌러 본인인증 및 보안문자 확인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비밀번호 검색의 경우
로그인 창의 하단에 비밀번호 찾기를 눌러 아이디 입력 후 본인인증, 보안문자 확인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-
[공통]선생님 닉네임은 어디에 쓰이나요?
-
선생님이 회원가입시 설정한 닉네임(별명)은 학생들이 선생님 검색 시 활용됩니다.
닉네임 변경은 에듀스프링>회원정보에서 할 수 있습니다.
-
[선생님]학생이 기기등록을 요청했는데 선생님 계정에 안나타나요.
-
학생이 선생님에게 장비승인 요청을 하였음에도 목록에 나타나지 않으면
선생님 회원가입 시 장비관리 여부에 동의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.
에듀스프링 웹사이트 상단의 회원정보 (내정보) 메뉴를 클릭하여
장비관리 사용에 체크해 주세요.
자세한 사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1. 선생님이 회원가입시 장비관리 사용여부에 체크합니다.
2. 학생이 앱에서 기기등록(학생/학부모/선생님)을 요청합니다.
3. 선생님은 학생관리>승인요청에서 기기등록 요청을 승인합니다.
4. 워드스프링의 경우, 시험관리>단어시험 현황에서 장비관리할 수 있습니다.
등록되지 않은 기기로 시험볼 경우 해당 목록이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.
* 내신스프링의 장비관리 기능은 추후 업데이트 예정입니다